일상/위시리스트

10만원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골라보았다 (어그 슬리퍼, 홀츠베일러, 딥디크 오드뚜왈렛 등)

호등 2022. 12. 22. 23:29
반응형

 

10만원대의 여자친구 생일선물을 골라보았다.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여자인 친구 생일 선물~

 

친한 친구의 생일 시즌이 되면 고민이 정말 많아진다.

 

난 그들에게 필요하고 남는 선물을 사주고 싶은데

그들은 평소에 뭘 갖고 싶다고 말하지를 않기 때문에..

 

이럴땐 계절감에 맞는 아이템을 선물해도 좋다.

꼭 필요하면서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아이템을 생각해보자.

 

내 기준으로 여름이면 메종키츠네 반팔티 같은 아이템

반팔티 하나에 10만원이면 충분히 내 돈 주고 사기 아깝지만,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내 여자인 친구의 10만원대 생일 선물 리스트를 간추려 보았다.

참고로 나의 여자 사람 친구는 20대 후반이다🙂


1. 어그(UGG) 털슬리퍼

 

어그 털슬리퍼 모델은 정말 많다.

나는 그 중 코게트 털 슬리퍼(체스트넛, 5125-CHE) 제품을 구입했다.

 

정가는 178,000원이며 폴더 어플 기준 가격은 142,400원이다.

따로 할인 쿠폰 적용은 안되는게 아쉬웠다.

 

 

코게트 털 슬리퍼 컬러 라인업은 블랙, 카키, 체스트넛 세 종류다.

체스트넛 컬러면 하의 컬러에 큰 영향을 안받고 가장 매치하기 쉬울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제일 무난하고 인기있는 컬러!

 

 

롯데홈쇼핑이나 이랜드몰 같은 사이트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한다.

롯데, 이랜드 정도면 믿고 사도 되겠다 생각할 수도 있는데

여기는 판매자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플랫폼 개념이다.

 

매 상세페이지마다 '정품만 취급한다'고 말하지만 대기업에서 보장해주는 정품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한다.

정품일 수는 있다. 하지만 해외 병행 수입 제품으로 디테일이 정품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는 답변도 보았다.

 

1,2만원 더 아끼려다 이상한 신발 받고 스트레스 받을 바엔,

돈 조금 더 내고 확실한 유통처를 거친 제품을 받는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2. 딥디크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유튜브에서도 여자한테 주기 좋은 생일 선물을 찾아봤을 때 향수가 끊임없이 언급되었다.

보통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에 속한다.

 

 

'향수면 정말 취향을 많이 타는 아이템인데 막 줘도 될까?' 라는 고민을 했다면

딥디크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가 제격이다.

 

딥디크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의 가격은 179,000원

이건 홀리데이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 리뷰를 보았다.

 

딥디크의 대표적인 퍼퓸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러 개념의 세트이다.

패키지엔 플레르드뽀, 도손, 오카피탈, 오르페옹, 오 로즈 다섯 가지 향이 들어있고 용량은 개당 7.5ml

( 이전에 분명 롬브로 단 로가 포함된걸 봤었는데 기간별 패키지 구성이 바뀌는건가... 잘 모르겠다! )

 

 

리뷰 30개에 평균 별점 5점으로 전부 구성을 극찬하는 긍정적인 리뷰,

특히 플레르드뽀, 오르페옹만 보고 이 패키지를 구매한다는 얘기가 많았다.

 

사람들이 너무 극찬하니까 어떤 향인지 정말 궁금하네😂

 

딥디크의 인기향만 모아놓아 본품을 사기 전에 한 번씩 써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다양한 향들을 조금씩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듯!

 

3. 홀츠베일러 체크목도리

 

목도리도 꽤나 좋은 선물로 꼽힌다.

 

내가 보통 목도리를 살 때는 주로 단색 목도리를 구입하고,

체크 머플러같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은 보통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리스트를 친구들한테 보여주었을 때 목도리를 고른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노르웨이 브랜드라 네이버에 홀츠베일러라고 검색하면 안나오고,

영어로 HOLZWEILER라고 검색해야 한다.

 

 

가격대는 105$~205$까지 다양하다.

할인 시즌 잘 맞으면 훨씬 저렴하게도 구매 가능한듯

아크네 스튜디오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대의 목도리를 찾는다면 아주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너무 비싼 가격도 아니고 너무 흔하지도 않아서

그 친구의 무드에 맞는 체크 목도리 선물하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대부분 알파카 소재이며, 털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빠지는 제품도 있다고 하니

돌돌이랑 같이 선물해주는건 어떨까 싶다.

 

남자, 여자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점이라 남자인 친구 생일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고

유일한 단점은 노르웨이에서 구매하는거라 배송 시간 편차가 굉장히 크다는 점을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170$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지만 150$ 이하로 구매해야 관부가세 나오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 

 

4. 배럴 수영복

배럴 수영복은 내 친구의 취미가 수영복이라 고려한 제품이다.

10만원대 가격대 수영복은 우먼-익스트림 라인뿐이라 조금 애매했다.

 

 

배럴도 에슬레저 라인 확장해나가고 있구나..

배럴하면 수영복인데 어떻게 브랜딩할지 넘 궁금한 부분

 

아무튼 배럴 실내수영 우먼 카테고리엔 익스트림, 레이싱, 트레이닝 3개의 라인업이 있다.

레이싱, 트레이닝은 5~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익스트림만 10만원대 초반의 가격이다.

 

배럴 실내수영, 우먼 - [익스트림] 제품 라인업

사실 수영복은 뭐가 예쁜지 모르겠다.

하나씩 다 봤는데도 딱히 예쁘다는 생각이 든 수영복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