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합리적소비

다이소 욕실정리 꿀템, 접착식 코너 선반(1017383) 사용 후기

호등 2023. 7. 25. 08:04
반응형

다이소 욕실정리 꿀템으로 잘 알려진 접착식 코너 선반입니다.

 

원룸 자취방에 살면 무언가를 부착할 때 제약이 많이 따르잖아요.

 

이 제품은 타공이나 별도의 공구 없이도 간편하게 욕실에 코너 선반을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다이소 욕실용품 코너에서 3,000원에 구입을했고 품번은 1017383 이에요.

 

제품의 가장자리쪽은 원활한 물 배수를 위하여 높이가 더 낮고, 물빠짐 구멍도 여러 개 있어요.

(하지만 흘러내리지 못한 물은 가운데 그대로 있어서 물때는 자주 낄 것 같은 느낌)

 

 

사분원의 반지름이 23cm * 23cm로 넉넉한 사이즈에,

접착력이 강한 접착스티커가 2개 들어있습니다.

 

무늬나 굴곡 없는 타일 혹은 유리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으나,

울퉁불퉁하고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벽에는 부착이 어렵다고 하네요.

 

 

사용법과 흡착식 코너 선반을 사용할 때 유의사항은 제품의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먼지 없는 깨끗한 벽면을 완전히 건조시켜 사용해야 한다는 점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접착력이 약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제품을 개봉하자마자 가이드 종이가 보입니다.

 

욕실에 코너 선반을 부착하기 위해서는 이 가이드 종이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요.

가이드 종이에 맞춰 접착후크를 붙여주어야 코너 선반이 딱 맞게 들어가더라고요.

 

 

접착 테이프를 붙이기 전에 화장실 코너에 가이드 종이로 위치를 잡아주었습니다.

 

 

가이드 종이 없이 그냥 붙인다면 몇 번 떼서 다시 붙여야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사용해주세요.

 

지금 사진을 보면 저는 접착테이프를 잘못 붙이고 있는데요,

접착 테이프 가장자리를 가이드 선과 맞닿게 붙이는게 절대 아닙니다.

 

선반을 거는 접착후크를 끝부분에 맞춰주셔야 딱 맞아요. 

 

 

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은 저는 선반이 후크와 안맞더라고요.

 

처음에는 접착 스티커를 붙일 때 종이가 움직였나 했거든요.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접착후크를 가이드선의 가장자리에 붙여주어야 해요.

 

 

접착테이프를 떼었다가 다시 붙여주었습니다.

 

접착력이 매우 강해서 떼는 것이 힘들었고, 이렇게 떼었다 다시 붙이면 뭔가 접착력이 약해졌다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아무튼 다이소에서 구입한 욕실 코너 선반 부착 성공!

 

설치 후 24시간 이후에 사용하셔야 가장 접착력이 강하다고 하네요.

 

 

샴푸랑 바디워시를 올려보았는데 튼튼하고 견고하게 잘 고정되어 있었어요.

 

지금은 사용한지 약 일주일 째, 아직까지도 접착력이 견고하고 샤워용품들이 떨어진 적은 없습니다.

 

이렇게 다이소 욕실 용품 꿀템을 사용하여 내가 자주 쓰는 샤워용품을 정리해봤는데요

한결 깔끔해진게 바로 체감되더라고요.

반응형